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
광양시, 제23회 광양시민의 날 행사 개최청년이 꿈을 이루는 희망도시 만들어 나간다
정현복 광양시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광양시는 지난 11일 오전 10시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제23회 광양시민의 날 행사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시민과 정현복 광양시장, 정인화 국회의원, 송재천 광양시의회의장, 시의원, 지역 유관기관 단체장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자매도시인 하동군 김대형 부군수와 재경광양시향우회 김영수 회장을 비롯한 경향각지의 향우 회원과 우리시 홍보대사도 참여했다.

기념식은 청년단체와 함께하는 비전선포식을 갖고 청년들의 니즈와 의견이 담긴 ‘청년희망, 행복광양’의 비전을 널리 알리고, 모든 시민의 화합과 발전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현복 광양시장은 기념사에서 “제23회 광양시민의 날을 맞이해 시민 여러분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 새 희망을 설계하고자 한다”면서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청년이 꿈을 이루는 희망도시’, ‘여성이 안전하고, 어르신이 건강한 행복도시’를 만드는데 마음을 하나로 모아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23회 광양시민의 날’ 부대행사로는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제25회 분재전시회‘가 시청 내 잔디밭에서 열리며, 11일에는 ’광양함 공개 행사’가 중마일반부두 에서, 10월 13일에는 ‘제9회 대학국악제’가 저녁7시 30분 백운아트홀에서, 15일에는 ‘제8회 전국시조 경창대회’가 상록회관에서 개최되는 등 다채롭게 펼쳐진다.

정상명 기자  jsgevent@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21,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상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