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상·포토 동영상
한국배우 이성우 토요타 모델 전격 발탁이성우, 본사와 인연 깊어 ‘시사21’ 창간 축하방문

최근 토요타의 2017야심작 CHR이 공개되어 화제다.

스포츠카의 날렵함과 SUV의 묵직함이 다이나믹하게 어우러진 2017토요타 CHR은 차량의 독특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짜임새 있는 광고 구성에서도 명품차의 이름값을 톡톡히 자아낸다.

특히 이번 광고는 다섯국가(한국어, 중국어, 영어, 광동어, 베트남어)의 언어로 구성되어 미국 내 아시아인 및 중산층을 주 마켓팅 타켓으로 제작되었으며 광고모델에는 이민호, 이광수에 이어 중국 대륙을 무대로 활발한 활동 중인 배우 이성우(29)가 발탁되었다.

또한 이번 광고는 일반광고와는 다르게 드라마식 스토리의 구성으로(세 명의 친구들이 술집에서 술을 마시다 한 여자의 데이트 신청으로 서로 경쟁하는 내용) 세련된 구성과 화려한 촬영기법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웹사이트(www.toyota.com/oneandoniy)를 통해 스토리라인과 극 전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멀티 플랫폼을 통해 TV, 인쇄매체, 디지털매체 및 소셜미디어 등에서 방영중이다.

한편, 배우 이성우씨는 중국에서 연기자 활동을 해오던 한국배우로써 섬세한 연기력과 글로벌한 매력을 동시에 갖춤으로써 중국을 넘어 할리우드에서 또한 주목 받는 배우로 자리매김 중이다.

   
▲ 배우 이성우씨가 지난달 31일 (주)순천투데이 본사를 방문, 인터넷뉴스 ‘시사21’ 창간기념 축하글을 쓰고 있다.

양준석 기자  kailas21@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21,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준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