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알림방
시사21 로고·심벌 변경 안내

그동안 시사21 독자 여러분 및 시민들의 관심과 격려 속에 지역의 대표언론으로 성장해 온 시사21가, 사무실 이전과 다가오는 창간 2주년(2014년 12월 15일)에 맞춰 로고와 심벌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로고(심벌이 합체된 로고타입)는 새로운 시각과 깊이 있는 분석으로 지역뉴스를 널리 전파한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이에 변경될 새로운 로고타입 A안과 B안을 독자와 시민여러분께 소개하면서, 보다 더 독자 및 시민여러분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소통하고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겠습니다.

시사21의 변경될 로고 중 마음에 드는 안을 안내기사 아래 댓글을 통해 선호투표를 해 주시거나, 독자게시판을 통해 여러분의 고견을 주시면 최종 로고 선택에 반영할 생각입니다.

또한 변경될 로고가 결정되면 시사21 사이트 메인디자인도 함께 바뀔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조언, 채찍을 부탁드립니다.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디자인

로고타입은 시사21의 공식적인 명칭을 표시하기 위해 디자인 된 문자입니다. 이는 심벌마크와 합체된 형태의 조형적 통일성, 조합성 등을 고려하여 균형과 비례를 시각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최근 CI 트렌드를 고려해 진취적이고, 젊고, 밝은 이미지를 시각화 했습니다.

A안 ◎ 하나의 눈 - 목표지향성, 집중성, 분석을 의미합니다.

   
 
변경예정인 로고 A안은 우측방향으로 10도 가량 기운듯 한 사선형태를 유지해, 날카롭고 예리한 분석력과 깊이를 더하면서 앞서 나가는 진취적인 기상과 미래의 개념과 정서를 형상화 시켰습니다.

B안 ◎ 사각의 틀 - 순천이미지, 변화적응성 및 창조성을 상징합니다.

   
 
변경예정인 로고 B안은 모든 뉴스와 생활정보, 소식이 인터넷 시대에 맞게 인터넷뉴스 사이트 안에서 생산, 소비, 전파된다는 의미를 나타냅니다.

로고 A안과 B안 둘 다 언제 어디서나 시민과 독자 여러분과의 친밀한 유대관계를 가지고 무엇보다도 여러분들의 말씀을 귀 담아 듣겠다는 마음이 중심에 있음을 담았습니다.

시사21  webmaster@sisa21.kr

<저작권자 © 시사21,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사21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