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소병철, 민주당후보 당선 감사 입장문 발표
소병철 국회의원

이번 보궐선거 순천1선거구 한춘옥 전남도의원 당선에 대해 소병철 순천(갑)지역위원장이 7일밤 10시 넘은 시간에 ‘입장문’을 내고 순천시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올렸다.

소 의원은 “사랑하고 존경하는 순천시민 여러분. 이번 도의원 보궐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한춘옥 후보를 선출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한표 한표에 담긴 시민의 뜻을 저희 더불어민주당은 충실하게 받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서울과 부산의 안타까운 결과에 대해서도 겸허하고 뼈아프게 받아들이겠다”면서, “민주당에 대한 시민 여러분의 따가운 질책과 날카로운 지적들 모두 가슴에 새겨 더 살피고 더 성찰하겠다”고 몸을 낮췄다.

이어 “한춘옥 당선자가 여러분께 약속드린 공약들은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갑) 지역위원회의 도·시의원들, 국회의원이 함께 힘을 합하여 꼭 실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하며, “더욱 겸손하게 시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더욱 성실한 자세로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바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이번 도의원 보궐선거의 당내 공천 및 선거과정에서 제기된 여러 곡절과 주장에 대해서는 사실과 다른 부분이 많습니다만, 경위를 불문하고 진심으로 송구스럽다는 말씀을 드린다” 애둘러 억울한 부분이 있음을 내비쳤다.

끝으로 소 의원은 “저희 지역위원회 선출직들은 앞으로 더욱 더 철저하게 공인으로서의 본분과 자세를 지켜나갈 것이다”고 강조하면서 “다시 한 번 시민 여러분의 성원에 가슴 깊이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올렸다.

이 준 기자  iluvkuhi@icloud.com

<저작권자 © 시사21,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