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농업 · 환경 · 과학
‘보성몰’에서 똑 소리나게 쇼핑하자… 설맞이 특별 할인다음 달 10일까지, 다양한 할인이벤트 진행
‘보성몰’에서 똑 소리나게 쇼핑하자… 설맞이 특별 할인-보성군 제공

보성군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1월11일부터 2월10일까지(30일간) 온라인 직거래장터 ‘보성몰’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설맞이 특별 할인 기간에는 기본 10%에서 최대 20% 이상 저렴하게 보성 농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다. 또, 신규회원 5,000원 포인트 적립, 상품 후기 작성 시 1,000원 포인트 적립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천연염색 마스크(1인 1매)도 증정한다.

‘보성몰’에는 110개 업체, 700여개 품목이 등록되어 있으며, 12년 연속 고품질 브랜드 쌀로 선정된‘녹차미인 보성쌀’을 비롯해 청정자연에서 키운 녹차, 키위, 벌교꼬막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명절에 알맞은 선물세트 45종도 구비돼 있다.

보성군 관계자는 “녹차는 바이러스 예방효과가 있어 호흡기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번 설 명절 선물로 적극 추천하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하버드의대 연구결과에 따르면 녹차를 3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섭취했을 때 호흡기계 질병과 독감이 30%이상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보성군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앞으로 비접촉 온라인 직거래장터인 ‘보성몰’ 운영을 활성화 하고, 농특산물 판매망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김태민 기자  agnus-hoon@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21,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