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
중통령 ‘가수 요요미’ 순천시 명예홍보대사 위촉
허 석 순천시장(사진 왼쪽)이 가수 요요미씨를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한 후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제공=순천시

순천시가 중통령(중년들에게 대통령)으로 불리는 ‘가수 요요미’를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4일 밝혔다.

시에서는 ‘가수 요요미’가 구독자 14만여명을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방송 활동가로 트렌드에 맞는 홍보로 순천을 적극적으로 알려줄 것으로 기대하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전했다.

가수 요요미는 트로트와 댄스, 발라드를 넘나들며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요즘 대세 가수로 특히 유튜브등 소셜네트워크에서 트로트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순천시 홍보대사로 위촉받은 요요미는 “이번이 순천 두 번째 방문으로 순천만습지와 국가정원 등 정말 아름다운 곳이다”며, “순천을 적극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허석 순천시장은 “요즘 대세 가수로 앞으로 대한민국 국민 뿐 아니라 세계에서 인정받는 스타 가수로 성장하길 바란다”며“요요미씨의 이미지와 같이 순천시의 이미지도 더욱 밝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요요미는 유튜브 방송 활동 뿐 아니라 지난해 그린리본 환경 캠페인 홍보대사로 활동했으며, 제1회 그린어스 어워드대상 BEST 트롯상 여자부문을 수상했다.

이 준 기자  iluvkuhi@icloud.com

<저작권자 © 시사21,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포청천 2019-10-16 03:02:23

    워메 울 요요미~ 이쁘고 참말로 노래잘한당께~국보급가스여~순천시홍보대사랑께 참말로 조타ㅋ   삭제

    • 볼성사납다 2019-10-07 00:25:44

      지금 상황에서 볼성사나운 얼굴을 내밀지 않은게 시민에 대한 예의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