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시사21, 시내버스TV 기사송출 시작

순천-여수-광양, 약 400여대 시내버스TV에 기사 제공

전남 동부권을 중심으로 주요 뉴스와 시사 종합 기사를 인터넷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시사21’이, 6월 11일부터 여수, 순천, 광양 관내 시내버스에도 주요 헤드라인기사 송출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시사21'이 2019년 6월 11일부터 여수-순천-광양 지욕의 약 400여대 시내버스에 주요 헤드라인 기사 송출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사진은 12일 순천 시내버스TV에 '시사21'의 주요 헤드라인 기사제목이 송출되고 있는 모습.

(주)순천투데이(시사21)와 시내버스TV 홍보기업 (주)꿈꾸는사람들/대표 김상일)이 업무협약을 맺고 시내버스TV에 주요뉴스 기사송출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시내버스TV는, 여수-순천-광양지역에 운행하는 약 400여대의 버스 운전석 뒤 상단부분에 설치되어 있으며, 매일 새로운 지역뉴스와 알찬 생활정보 및 일반 광고 홍보영상이 송출되고 있습니다.

기사송출 서비스 시간은 1회 30분 간격으로, 1일 약 30여회 송출되고 있으며, (주)꿈꾸는 사람들이 발행하는 ‘남도경제신문’과 ‘시사21’이 기사송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시사21의 주요뉴스가 앞으로 시내버스에서도 독자여러분에게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시사21은 ‘공정한 뉴스’, ‘균형 있는 뉴스’, ‘품격 있는 뉴스’를 제공하여 독자들로부터 ‘신뢰받는 언론’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양준석 기자  kailas21@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21,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준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