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보도자료
순천 도시재생 스토리텔링 사진공모12월 9일까지, 대상 100만원 등 총 40작품 선정

순천시는 문화적 도시재생을 통한 원도심 활성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12월 9일까지 ‘2018 순천 도시재생 스토리텔링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사진을 통해 순천의 도시재생 사업을 공유하고 알리는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희망자는 도시재생 선도사업 구역 내 향동·중앙동(문화의 거리, 창작예술촌, 생활문화센터, 옥천 등) 일원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도시재생 관련 사업 및 프로그램, 마을배경, 주민·관람객들의 참여 및 활동모습, 마을축제, 역사 아카이브 등 도시재생과 관련한 스토리를 담고 있는 작품사진을 출품하면 된다.

응모방법은 사진이미지 파일(1인당 3점 이내)과 작품 설명(1점당 1,000자 이내 에세이 형태)이 있는 참가신청서를 이메일(scartvillage@naver. com)로 제출하면 된다. 사진은 해상도 2,200×3,200 이상의 합성이나 보정하지 않은 원본으로 제출해야 한다.

작품 선정 및 시상은 대상 1명에게 상장 및 상금 100만원, 최우수상 2명에게 상장 및 상금 각 50만원, 우수상 3명에게 상장 및 상금 각 30만원, 입선 34명에게 3만원 상당의 상품이 수여된다. 수상자는 12월 13일(목) 순천시청 및 도시재생지원센터 홈페이지, 순천 창작예술촌 블로그 등을 통해 발표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사진공모전을 통해 순천 도시재생 사업이 걸어온 길을 확인하고 시민들에게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순천을 사랑하고 도시재생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공모내용은 순천시청(www.suncheon.go.kr) 및 도시재생지원센터(urc.sc.go.kr) 홈페이지, 창작예술촌 블로그(blog.naver.com /scartvillag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사21  webmaster@sisa21.kr

<저작권자 © 시사21,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사21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