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전국종합뉴스
안성기, 2018 여수국제아트페스티벌 홍보대사 위촉8일 오후 시청서 위촉식…권오봉 시장 직접 위촉장 전달

아트페스티벌 9월 14일부터 1개월간 박람회장 등서 개최

영화배우 안성기가 오는 9월 개최 예정인 2018 여수국제아트페스티벌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올해로 8회를 맞는 국제아트페스티벌 홍보를 위해 배우 안성기씨를 8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홍보대사 위촉식은 이날 오후 시청 시장실에서 열렸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안성기씨에게 위촉장을 전달하며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요청했다.

위촉식에는 김정운 전 명지대 교수, 박치호 2018 여수국제아트페스티벌 추진위원장 등도 참석했다.

영화배우 안성기는 1957년 데뷔했다. 친근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인기가 높으며 제44회 대종상영화제 남우주연상 등 다수의 수상경력이 있다. 현재는 한국영화배우협회 명예회장 등을 맡고 있다.

2018 여수국제아트페스티벌은 9월 14일부터 31일간 박람회장 일원에서 ‘지금 여기 또다시’를 주제로 개최된다. 국내외 작가 50명의 작품 150점이 전시된다.

시 관계자는 “국제아트페스티벌은 전시관 문턱을 낮추며 여수 대표 예술 브랜드가 되고 있다”며 “홍보대사 등의 도움을 받아 더욱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태민 기자  agnus-hoon@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21,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