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6.13 선거 당선 축하 화분 특별전 개최비영리 재단, 아름다운가게에서 열려

선거에 당선을 축하하는 화분이 시민들에게 전시되고 판매 수익금은 소외 이웃이나 공익단체에 기부되는 뜻 깊은 행사가 지속되고 있다는 것을 아는 시민들은 많지 않다.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 전남본부가 7월6일 “당선인 취임 축하화분 특별전”을 아름다운가게 순천중앙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다.

이번 특별전은 선거후 당선되시는 분들에게 축하의 의미로 많은 화분이 전달되는데 , 축하를 위한 뜻 깊은 화분을 더 크게 나누기 위해 아름다운가게는 오래전부터 당선인 축하 화분 기증캠페인을 진행해왔던 전례가 있어 가능했다는 전언이다.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 새로운 시작과 함께 지방선거 당선자들이 먼저 이웃들과 나눔을 실천해주시길 바라는 의미에서 아름다운가게는 지방선거 당선자들을 대상으로 축하 화분을 기증받아 소외 이웃을 돕는 “당선인 축하화분 기증 캠페인”은 계속 진행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특히, 이번에는 허석 순천 시장 당선인이 취임 축하화분을 시민들에게 돌려주며 축하의 마음을 깊이 간직하고 기쁨을 어려운 이웃들과 나눌 수 있도록 취임축하 화분 특별전에 참여했다.

지난 6월22일 아름다운가게 순천연향점에서는 6.13지방선거에서 당선된 순천시장, 전라남도 교육감, 시.도의원당선자들이 당선축하화분 60여점을 기증하여 성황리에 판매한 바 있다.

정경택 기자  knpjkt2000@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21,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경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