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문화·스포츠 공연 · 행사
‘캣 조르바(CAT ZORBA)’ 뮤지컬 곡성 공연제8회 곡성세계장미축제에 초대형 뮤지컬
캣 조르바 공연 무대모습. 사진제공=곡성군

‘향기(Scent), 사랑(Love), 꿈(Dream), 두 개의 사랑, 수억만 송이 세계명품 장미향 속으로’라는 주제로 오는 5월 18일부터 27일까지 열흘간 열리는 제8회 곡성세계장미축제를 뮤지컬 초청작인 ‘캣 조르바’ 갈라쇼 공연이 축제의 하이라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곡성군은 이달 5월 26일(토) 오후 2시와 6시, 2차례에 걸쳐 섬진강기차마을 장미무대에서 뮤지컬 ‘캣 조르바’ 공연을 올린다.

‘캣 조르바’는 고양이 왕자 실종 사건 속에 숨겨진 고양이 왕국의 거대한 비밀 이야기로, 고양이 왕국 ‘이페르’와 인간 세상이 공존하는 세계 사이에 일어나는 스토리 구성과 다양한 캐릭터 개발을 하여 선보이는 온 가족을 위한 국내 창작 뮤지컬이다.

벨기에 이페르 고양이 축제 설화를 모티브로 이루어진 스토리 속의 매력적인 고양이들의 향연에는 배우 최영민 씨가 조르바 역을, 배우 최미소 씨가 미미 역을, 배우 최미용 씨가 프레야 역을 맡아 생동감 있는 연기를 펼친다.

그 외 배우 임재현, 박민희, 윤정섭, 이창희 씨가 함께 출연하여 숫자퍼즐로 사건을 추리하는 가족 뮤지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양준석 기자  kailas21@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21,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준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