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보도자료
민주당, 지선 경선일정 관련 ‘정정보도’전남도당, “공식 경선일정 아직 안 잡혀”

23일 오전 10시 경 본지가 보도한 <민주당, 지선 경선일정 예정보다 앞당겨질 듯> 제하의 기사와 관련, 해당 기사는 착오가 있었음을 밝힙니다.

민주당 전남도당 관계자는 23일 오후 4시 경, 본지에 “아직 후보경선과 관련한 정확한 일정을 잡지 않았다”고 밝혀왔습니다.

해당 기사에 적시됐던 후보경선 일정은, 민주당 전남도당의 공식적인 입장이 아닌, 일부 타 광역지역에서 진행하고자 하는 민주당 시‧도당 일정과 혼재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본지는 민주당 전남도당의 후보경선 일정으로 착각하고 보다 정확한 사실관계 확인 없이 기사로 보도하여 물의를 빚었습니다.

이에 본지는 23일 오전에 보도한 관련기사의 오보를 인정하고 바로잡습니다.

따라서 본지 기사와 관련하여 민주당의 공천을 위한 후보경선에 임하려는 입지자들께서는 본지 기사로 인한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보다 정확한 사실관계에 입각한 기사를 보도하지 않아 물의를 빚은 점, 독자여러분과 민주당 입지자들께 정중하게 사과드립니다.

본지는 오늘 일을 계기로 앞으로 보다 더 정확하고 사실에 입각한 균형 있는 기사를 보도하도록 노력할 것임을 약속드리며 다시 한 번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시사21  webmaster@sisa21.kr

<저작권자 © 시사21,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사21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